한국에 살고있는 새댁이야기

운정 홈플러스 와 코키아 병원 근처 맛집 파주 곤드레오 운정점 아이랑 가기 좋은 메뉴 구성의 식당이다. 본문

Life story 생활정보

운정 홈플러스 와 코키아 병원 근처 맛집 파주 곤드레오 운정점 아이랑 가기 좋은 메뉴 구성의 식당이다.

Happysiri 2023. 3. 5. 01:11

파주 코키아 병원을 가게 되었다. 토요일이라 오전에 서둘러 나오느라 식사를 제대로 못했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대기 시간이 길어 점심을 훌쩍 넘은 시간. 주변에 아이랑 가기 좋은 식당을 검색해 보았다.

파주 운정 코키아 병원에서 걸어서 5분 횡단보도 하나 건너면 되는 거리
아이랑 같이 가면 좋을 메뉴구성의 친절한 식당
파주 곤드레오 운정점

곤드레밥 한정식 세트
메뉴구성이 아이들도 좋아함


연락처  0504-1414-3351
주소  경기 파주시 교하로 75 곤드레오
세트메뉴 A 14000
세트메뉴 B 15000
단품 메뉴 아이들 메뉴 있음
11시 오픈 /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없음(변동가능)
곤드레밥 무한 리필


코키아 병원 근처 운정 맛집 곤드레오 파주 운정점



아이랑 먹을 수 있는 음식은 한정되어 있다.

별이는 잘 먹는 아이도 아니고  , 치킨 피자 김밥도 좋아하지 않다 보니 늘 가락국수, 짜장면, 돈가스, 쌀국수, 갈비탕, 설렁탕, 떡국, 칼국수이다. 그나마 요즘 면을 안 먹어 외식하게 되면 돈가스... 아이 식성에 맞춰야 하기에 국물에 밥 말아먹는 정도라서 식당 선택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이제 돈가스 갈비탕 정말 먹기 싫다.

난 정말 매운 냉면 떡볶이 낙지 향과 맛이 강한 게 너무나 먹고 싶다.

아이도 나도 양이 아직 적어 둘이 1인분 이면 충분 하다 보니 아이메뉴가 따로 없는 곳에서 3인분 시키게 되면 늘 남기게 된다. 결국 남편이 아이메뉴시켜도  1.5인분 이상을...

여하튼 그래서 식당 선정이 어려운데 우연히 가까운 거리 기준 검색해서 알게 된 곳  파주곤드레오
불고기 고등어구이 김치찌개 등등 세트 구성이 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가기  만족스러운 곳이다

주문 전에 혹시 인당 세트 메뉴 3개 시켜야 하는지 여쭤보고 그래야 하면 3인분 시키겠다고 하니 아직 아이인데 드셔보고 시키라고 하신다.

1차 감동
그리고 곤드레밥 안 먹으면 흰밥 도 추가 가능하니 먹여보고 그때 추가 하시라고 하셨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메뉴판 뒤에 아이들 메뉴와 단품 메뉴가 있어서 부담이 없었다.

2차 감동
코키아 병원에서 걸어서 횡단보도 하나 건너면 되는 짧은 거리에 있어서 우선 같이 식당을 찾아 데려다주고는 다시 건물이 다르니  주차 이동 하러 갔다.
그  사이 음식이 준비되기 시작했는데  남편 밥은 식으니 오시면 준비해 드린다고 하시는 거다. 와우 이런 세심한 배려가 죄송하고 감사했다. 생각보다 주차 시간이 걸리자  혹시 주차 자리 때문에 고생하시는 거 아니시냐며  옆 건물에 주차하시면 그쪽 주차비 정산을 해주신다는 말씀을 해주셨다. 다행히 곤드레아 건물에 주차를 하고 왔지만...


정말 작은 배려와 친절함이 식사 전에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셨다.


음식은 우선 맛있다. 나의 기준 아이가 잘 먹고 우리가 배부르면 그게 맛집이라고 생각했다. 단지 그 조건인데 곤드레아는 맛도 있고 배도 부르고 잘  안 먹는 아이도 너무 잘 먹었다.


남편 밥이 나오기 전이다. B세트2인상 (14000×2=28,000)

우리는 B세트 2인을 주문하였다
(세트메뉴 B 14000 ×2=28,000)
곤드레밥은 무한 리필이다. 맛있다. 아이도 곤드레는 안 먹었지만 향이 깊게 베인 밥을 잘 먹었다.
아이들을 위한 흰밥(추가)도 있다 하셨지만 곤드레밥을 잘 먹어 추가하지 않았다.

코키아 근처 맛집 아이와 함께 곤드레오


구성 하나하나가 참 깔끔하고 맛있었다. 기본인 곤드레 밥이 제일 좋았다. 양념장에 비벼 김에도 싸 먹고 아이도 싸주고 간장 불고기랑 고기랑 쌈도 싸 먹고 칼칼한 김치찌개로 개운함을 더 했다.

운정 홈플러스 근처 아이랑 가기 좋은 식당 곤드레오
운정 맛집 곤드레오 버섯 불고기 아이가 잘 먹었다.



보통 세트에 나오는 고등어는 음... 마른 생선이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아주 살이 꽉이다. 푸짐해서 더 맛있다.

코키아 병원 근처 파주 운정 맛집 곤드레오 고등어



오늘 점심은 성공이다. 파주 코키아 병원이나 운정 홈플러스 멀어도 자주 가는데 곤드레오 운정점은 나만의 맛집으로 찜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