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살고있는 새댁이야기

가구모서리보호대 / 이케아 모서리 가드 보호대 사용방법 후기 본문

Life story 생활정보

가구모서리보호대 / 이케아 모서리 가드 보호대 사용방법 후기

Happysiri 2017. 7. 19. 21:04

이케아에서 구매한 가구모서리보호대 모서리 가드 사용방법 후기입니다.

 

 

이사 한후에 많은 가구들이 들어오면서 생각하지 못한 문제가 생겼습니다. 책상 모서리 TV 선반 겸 책 선반 세탁기 위 수납 선반 등등 모서리에 발과 머리가 콩콩 부딪히는 일이 생겼습니다.

생각보다 아프기도 한데 우리가 고른 가구와 선반들이니 화낼 수도 없고 은근히 신경질도 나고요.

 

 

 

이케아 매니아인 우리는 이케아에 소품들 사러 가면서 가구 모서리 보호대를 구입했습니다.

 

테이프나 접착이 필요한 모서리보호대가 아닌 설치하기 쉽고 제거 할 때 티 안 나는 것을 찾았습니다. 모서리보호대 디자인이 참 많았습니다. 일반적인 모양이 아닌 입체적인 귀여운 모양이 많았습니다. 역시 가구 소품은 이케아인거 같아요. 종류와 디자인이 참 다양합니다.

 

여러 디자인의 모서리 보호대중에 선택한 가구모서리보호대는 손바닥 모서리보호대 모양도 귀엽고 무엇보다 설치가 편해보였습니다.

물건을 결정할때 선택의 우선순의를 결정하고 그 조건이 맞으면 구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선순위를 정해놓으면 물건을 구입할때 실패할 확율이 적고 충동구매가 없는거 같아요.  

 

 

우선 저희에겐 아래 3가지가 가장 중요했습니다.

 

 

1 .설치가 편한 모서리 모서리보호대

 

2.제거할 때 티 안 나는 모서리보호대

 

3.접착이 필요 없는 모서리 가드

 

 

 

 

 

우리가 원하는 요소 3가지가 딱 맞는 손바닥 모양 모서리 보호대 디자인이 다소 일반적인 스타일은 아니라 맘에 걸리긴 했지만, 설치하고 보니 재미있기도 하고 나중에 바꾸기도 편한거 같아서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베란다나 세탁실 선반 등에 설치했을 때 눈에 확 띄게 되니 오히려 조심하게 되고 이렇게 티 나는 것이 더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손바닥 모양의 모서리보호대가 머리 조심 선반 조심 발등 조심처럼 귀엽게 경고 하는 거 같아 더 조심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했습니다. 안쪽은 실리콘 재질로 모서리에 딱 맞춰서 끼게 되어있습니다. 접착이나 테이프가 필요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안쪽에 살짝 실리콘이 구부러져 있어 가구 모서리에 꽉 끼게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쉽게 떨어지거나 흔들거리지 않았습니다. 현재 설치한 후에 모서리보호대가 떨어진 경우가 없었습니다.

 

제거 할 때는 살짝 힘주어 살짝 구부러져 있는 부분만 딱 빼면 쉽게 떨어집니다.

 

 

 

 

 

위에 사진은 아무것도 없는 상태의 사진으로 현재는 책과 미니화분으로 꾸며져 있어서 생각보다 귀엽고 보기 좋습니다. 책상이나 식탁에 설치하기에는 손바닥 모양이 입체적이다 보니 불편할거 같아 붙이지 않았습니다.

책상이나 식탁에는 팔을 자유롭게 사방팔방 움직여야 하는데 입체감 있는 이케이 모서리 보호대는 계속 걸릴거 같았습니다.

이케아 손가락 모서리 보호대는 사이즈도 다소 크고 디자인 특성상 모서리 공간을 차지하게 됩니다. 이 점 참고 하세요.

 

이케아는 가구에 적합한 소품이 다양하게 모아져 있어 소품 쇼핑하기에 좋아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평일에 가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이케아 매장안에는 간단한 식사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이케아에서 구매한 대부분의 상품이 매우 성공적이였습니다 커텐과 선반 도 현재까지 매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많아 선택의 폭도 넓고 무엇보다도 다양한 상품을 눈치없이 혹은 설명없이 스스로 천천히 돌아 보며 결정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거 같습니다

 

모서리보호대 성공적인 선택이였습니다. 특히 벽에 달린 선반 등에 아주 좋아요. 하나하나 꾸며지고 채워지며 몰랐던 것을 배워 가는 요즘입니다.

이상으로 이케아에서 구입한 모서리 보호대 설치 후기 및 사용방법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