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살고있는 새댁이야기

코스트코 상품권 선물하기 구매 하는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 본문

Life story 생활정보

코스트코 상품권 선물하기 구매 하는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

Happysiri 2017. 11. 14. 19:38

코스트코는 회원제 인데 자주 이용 안하는 분들은 1년에 한번씩 결제하는 연회비가 아까울 수 있어요.  저도 코스트코 회원권 없이 구매하는 방법을 묻는 친구들이 많아서 그냥 제가 대신 사다 주거나 선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인들 부탁이나 선물 용품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아니라도 회원권 없이 코스트코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1년 연회비가 있는 쇼핑센터입니다. 연회비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 한게 있습니다. 궁금하신분 참고하셔요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에는 두 가지 있습니다. 일반회원 가입과 비즈니스 사업자 회원가입 비용과 서류가 다릅니다.

회원가입 참고 http://southkorealife.tistory.com/22


1.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하는 방법


첫번째 방법

코스트코 상품권은 회원가입 창구나 고객센터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아니고 계산대에서 직원분께 직접 구매 하셔야 합니다. 이때는 당연히 회원권 있는 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하니 아는 분께 부탁 하셔야합니다. 

팁으로 유학이나 이사등 이용이 많지 않을 기간이 생긴다면 (1년단위) 에는 몇 장 구매 해놓으셨다가 필요할 때 만 방문 입장하여 쇼핑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이들 있는 친구들 생일 파티나 행사 있을때 코스트코 빵 구매하길 원하는데 코스트코 상품권 선물 하면 좋아 할 거 같아요 .


두번째 방법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에서 코스트코 상품권 검색하시면 수수료 와 배송비 추가(5000~1000원 정도) 되지만 구매 가능 합니다. 일부 까페나 지인들 끼리 선물 받으신 상품권 재 판매 하시는 분들고 계십니다.


세번째 방법

백화점 이나 이마트 등의 쇼핑 센터 주변에 보시면 상품권 사고 파는 곳 들이 있는데 이 곳에서도 판매 한다고 합니다. 


2.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 및 사용시 참고 사항


코스트코 방문하여 상품권을 구매 원할 경우 회원권이 없으면 구매 가 안됩니다. 회원권 소유자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1) 상품권으로는 세일 품목을 할인 된 금액으로는 구매 할 수 없다고 하니 이 점은 기억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혹시 코스트코 상품권 제도가 변경 될 수 있으니 상품권으로 구매 하실경우 직원분들께 확인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1년 회원권을 결제하고 회원제로 운영하는 특성상 최소한 회원권 구매한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이 점은 유지 되어야 할 거 같습니다. 

2) 추가 되는 비용이나 차액이 발생되면 현금이나 삼성카드로 추가 금액 결제 가능합니다. 

3) 상품권 1장으로 동반 인원 입장가능합니다. 인원에 대한 제지는 없는거 같습니다. 

4) 코스트코 상품권은 전 매장 사용 가능합니다.

5) 당연히 코스트코 상품권으로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현대 상품권 롯데 상품권등 이 일반적인데 가끔 아이들 이나 코스트코를 자주 안가지만 좋아하시는 지인들이 있다면 코스트코 상품권으로 선물해도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 있는 집은 파티나 이럴때 5만원 10만원 케익하고 빵 선물만 사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을거에요 . 가끔 추석등의 명절시에도 고기 많이 구매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코스트코 상품권은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실 거에요.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 하는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Comments